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이벤트 당첨자 선정 방식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종료).

0점 작성자 EZEL (ip:) 2013.12.18 조회 : 1626

안녕하세요~ 이젤입니다.

 

이벤트 결과 발표 후 몇몇 분들께서 선정방식에 대한 문의를 주시어 답변해 드리고자 합니다.

쇼핑몰 오픈기념 이벤트의 당첨자 분들은 다음과 같은 요소들을 고려하여 선정했습니다.


1. 이벤트에 대하여 게재해 주신 글의 내용을 보았습니다.

성실하거나 객관적이거나 유머러스하거나 기타 여러가지 요소들, 평범한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건강하고 밝다고 생각할 수 있는 글을 높이 평가하였습니다.


2. 이젤 이벤트 이전에 다른 제품들에 대해서 리뷰해 주신 방식, 그리고 리뷰와 상관없는 다른 글들을 보았습니다.

지나치게 상업적인 내용의 글들만 많으면 이젤의 '그린 리뷰' 정책과 부합하지 않아 배제되는 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반면에 블로그의 성격이 '정보 전달'이나 '생각 공유', 혹은 '삶의 기록' 등 블로그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경우에 높이 평가했습니다.


3. 게재해 주신 글에 대한 댓글의 개수와 댓글의 성격을 보았습니다.

형식적인 댓글보다는 서로간의 따뜻한 관계에 기반한 댓글을 중요하게 보았습니다.


4. 게재해 주신 글의 조회수, 그리고 게재해 주신 글을 읽고 이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방문자 수를 보았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에 공유해 주신 글을 통해 방문해 주신 방문자 수를 보았습니다.

이젤은 홈페이지 방문자의 여러가지 데이터 (예를 들어 유입경로, 방문지역, 방문페이지, 머문 시간 등)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는 과학적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5. 운영 중인 블로그나 홈페이지의 유입자 수를 보았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사항들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당첨자를 선정하였습니다.

이젤은 건강한 리뷰문화를 지향합니다.

이젤은 파워블로거가 아니더라도 이젤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했습니다.

이벤트 결과발표 이후 문의전화 등으로 과열양상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숫자 순서대로만 선정하지 않고 여러가지 요인에 따라 다각도로 고민한 점을 양해해 주시기를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마케팅 비용은 장기적으로 제품가격에 포함되고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은 다수의 소비자 분들의 부담으로 돌아갑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번 이벤트에 더욱 많은 상품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당첨되지 못한 분들께는 체험 기회를 드리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향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기울이는 이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byte

평점

댓글등록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